3500년 된 불가사의가 2015년 글로벌 금융시장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를 풀 수 있는 열쇄가 될까? 주요 금융 위기들이 단지 우연의 일치였을까? 전에 내가 블로그에 올렸든 글에, 나는 주요 경제 금융 주기 이론들과 그 이론 지지자들에 대하여 논하였다. 예를 들자면, "만약 경제 주기 이론들이 옳다면, 2015년부터 2020년까지 미국 경제에 진짜 지옥이 펼쳐질 것(If Economic Cycle Theorists Are Correct, 2015 To 2020 Will Be Pure Hell For The Unite States)"이라는 글에서, 나는 2016년 이후는 경제적으로 악몽같은 시기가 될 것으로 예측하는 몇가지 경제 사이클 이론들을 소개했다. 그러나 이번 글에서 내가 논하고자 하는 경제 주기 이론은 전 번에 논했던 경제 주기 이론들과는 달리 대단히 논란이 많은 이론이다. Jonathan Cahn은 최근 저서에서 거의 대부분의 미국 역사상 주요 금융위기는 성경에 있는 "안식년"과 깊은 연관이 있으며 7년 주기로 발생했음을 설명하고 있다.
이 책이 출간된 이후, 나는 라디오 방송에 출연할 때 마다 그 책의 내용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따라서 나는 이 글에서는 안식년이 무엇인지, 또 성경 주기상 2015년에는 어떤 일이 벌어질 것으로 암시되어 있는지에 대하여 설명하고자 한다. 나는 여러분들이 모든 증거들을 확인하기까지는 섣부른 판단을 하지 말아줄 것을 당부하고 싶다. 내가 이런 이야기들을 처음 들었을 때, 너무 상식밖의 이야기라서 내 스스로 사실을 확인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렇다면 "안식년"이란 정확히 무엇일까?
성경에 따르면 이스라엘 민족들은 매 7년마다 땅을 경작하지 않고 놀리도록 되어 있다. 그 때는 씨를 뿌리지 않고 거두어 들이지도 않는다. 하나님은 안식년을 대단히 중요하게 여겼다. 성경에는 이스라엘 민족이 이 안식년 규례를 지키지 않은 것이 BC 586년 이스라엘 민족이 바벨론으로 포로로 잡혀간 주요 요인이었다고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안식년에는 휴경보다 더 중요한 것들이 있다. 이스라엘 민족은 안식년 마지막 날에 부채를 탕감하도록 되어 있다. 신명기 15장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다.
매 7년 끝에는 너희들은 부채를 탕감해주어라. 부채를 탕감하는 요령은 이웃에게 어떤 것이라도 빌려준 모든 채권자들이 이를 탕감해 주는 것이다. 채권자들은 이웃이나 형제에게 더 이상 빌려준 것에 대해 돌려받지 않는 것이다. 이는 하나님이 정한 부채 탕감이다.
이같은 부채 탕감은 유대달력의 매 7년의 마작막 날 엘룰월 29일, 신년 바로 전날에 이루어졌다.
그렇다면 안식년과 오늘날 우리와 무슨 관련이 있을까?
2001년 안식년 마지막 날을 돌이켜 보자. 그날 정말로 무시무시한 주식시장 폭락이 있었다. 2001년 9월 17일(유대 달력으로 엘룰월 29일)에 그날까지의 미국 역사상 최대 주가 폭락이 있었다. 다우지수가 684포인트나 하락했는데, 이같은 폭락 기록은 7년 후 다음 안식년 마지막 날까지 깨어지지 않았다.
다음 안식년인 2008년 안식년 마지막 날 또 다시 주식시장이 대폭락했다. 2008년 9월 29일 다우지수가 777포인트 하락했다. 이는 지금까지 미국 주식시장 역사상 일일 하락폭으로 최대였다. 이날 역시 유대 달력으로 엘룰월 29일로 성경에 부채를 탕감하도록 되어 있는 날이었다. 따라서 지난 두 번의 안식년 마지막 날 모두 주식시장 역사상 최대 폭락을 연출했던 것이다.
이제 우리는 또 다시 안식년을 맞이했다. 지난 가을부터 시작된 이번 안식년은 오는 9월에 끝난다. 이번 안식년 마지막 날에도 사상 최대의 주가 폭락이 발생할까?
Jonathan Cahn은 하나님을 상자 속에 가둬둘 수 없다고 지적한다. 지난 번에 어떤 일이 있었다고 하여 다음 번에도 반드시 같은 일이 벌어질 것이라고는 단정할 수 없다. 그러나 같은 일이 벌어지지 않는다고 단정할 수도 없다는 것이다.
어쩌면 하나님이 유대 달력을 어떤 것을 계시하는데 사용할 수도 있다. Jonathan Cahn은 안식년 마지막 날이 되면 어떤 일이 벌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믿고 있다.
Jonathan Cahn은 자신의 분석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안식년 끝에 최악의 사태가 밸생했다고 지적한다. 사실 올해 유대 달력으로 한 해의 마지막 날인 엘룰월 29일은 2015년 9월 13일이고 이날 가장 무서운 사건이 발생할 것이라고 한다.
Jonathan Cahn은 자신의 저서 "안식년의 불가사의(The Mystery of the Shemitah)"에 안식년 초기에는 중요한 사건이 생기지 않고 끝에 가서 큰 사건이 발생하는 경향이 있다고 기록하고 있다. "안식년 초에는 안식년 끝에 어떤 일이 발생할지를 예시는 정도의 방향 전환이 일어난다."고 쓰고 있다.
요즘에는 훨씬 많은 사람들이 안식년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다. 2001년과 2008년에는 대부분 미국인들은 안식년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러나 요즘은 대부분 인터넷 뉴스 매체들이 안식년에 대해 언급하고 있다. 예를 들자면, 다음 문단은 Joseph Fahra의 WND가 안식년에 대하여 언급한 것이다.
Farah는 2015년 9월 13일 미국에서 무슨 일이 벌어질지는 잘 모르지만 그래도 그 날을 예의주시할 필요가 있다고 믿고 있다.
"분명한 패턴이 형성되어 있다. 나는 2001년과 2008년 엘룰월 29일에 미국에서 일어난 일들이 동일한 사건이라고는 생각지 않는다. 그러나 어떤 더 큰 심판이 이루어질 가능성을 무시하는 것도 바보같은 짓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미국이 하나님과 성경 말씀에서 계속 더 멀어질 경우 하나님의 심판이 있을 수 있다."
2015년 안식년 마지막 날은 9월 13일이고, 이날은 일요일이어서 주식시장이 휴장한다. 그러나 안식년에 일어나는 일은 어떤 특정한 날에만 일어나는 것이 아니다.
2015년 9월 13일 일식이 예정되어 있는 점도 대단히 흥미롭다. 지난 100년간 안식년 마지막 날 일식이 발생한 사례가 두 번 있었다. Jonathan Cahn이 WND와의 대담에서 1931년과 1987년 안식년 마지막 날 일식이 있었고, 일식이 있은 후 금융시장 대 재난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1931년 안식년 마지막 날인 9월 12일에 일식이 있었다. 8일 후 영국이 금본위제를 포기하자 주식시장이 폭락하기 시작했고 세계적으로 은행 파산이 줄을 이었다. 이때 미국 주식시장도 주간 단위 사상 최대 주가 폭락을 경험했다.
1987년 9월 23일도 안식년 마지막 날이었는데, 이 때도 일식이 있었다. 그 후 30일이 못되어 "검은 월요일(Black Monday)"로 불리는 미국 주식시장 역사상 최대 주가 폭락이 발생했다.
Jonathan Cahn은 2015년 9월 13일이 종말이라고 예언하는 것일까? Jonathan Cahn은 "과거 안식년 마지막 날 일식들이 미국 주식시장 사상 최악의 폭락을 유발했다. 이번에도 그럴까? 과거에 있었던 현상들이 다음에도 똑깥이 발생한다고 명백히 보여주지는 않는다. 그러나 이번에도 똑 같은 일이 벌어질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한다.
어번에는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
두고 볼 일이다.
그러나 2008년 금융위기 직전에 일어났던 현상들과 비슷한 현상들이 지금 바로 우리 눈 앞에서 벌어지고 있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역사로부터 배우지 못하면 계속해서 당할 수 밖에 없다는 말이 있다.
여러분은 "안식년"에 무언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아니면 모든 것이 터무니 없는 허튼소리라고 치부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제 여러분은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이야기 하고 있는지 알았다. 이 글에서 내가 알러준 정보를 가지고 어떻게 활용할지는 여러분의 몫이다.
우리는 정말 기름의 가격이 경제 및 주식 시장에 매우 심하게 무게를 참조하기 시작했다. 화요일에, 다우 지수는 291 포인트 아래로, 그리고 감소의 주된 이유는 실망 기업의 판매 수 있었다. 캐터필라는 "에너지 회사", 석유의 가격이 중요하지하더라도 예를 들어, 중장비 제조업체 캐터필라는 2014 년의 4 분기 예상 매출보다 훨씬 낮은에 대해 "석유 가격의 극적인 감소를"비난한다 그들의 성공. 그리고 같은 다른 수천 개의 회사에 대해 말할 수있다. 나는 반복적으로 무너 유가가 미국 경제에 좋은 믿고 사람이 명시된 이유 때문이다 미친 . 이 오일 붕괴가 우리 경제에 할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피해의 핵심은 아니다 얼마나 낮은가격이 궁극적으로 이동합니다. 오히려, 키는 얼마나 그들이이 낮은 수준에 머물. 기름의 가격이 다음 주에 다시 배럴 당 80 달러에 갔다 경우, 피해는 정말 최소한의 것입니다. 기름의 가격이 2015의 나머지 부분이 현재 수준에서 유지하지만, 피해는 절대적으로 치명적인 것입니다. 그냥 뜨거운 철과 같은 유가 생각합니다. 두 번째의 일부에 불과 그것을 만지면 너무 많은 피해를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시간 동안 당신의 피부에 대해 그것을 누르면, 당신은 심각 아주 최소한 당신의 인생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손상 될 수 있습니다.
기름의 가격이 실질적으로 다시 상승하지 않는 한 우리가 지금 목격하고 피해는 처음이다.
유가 먼저 충돌 시작했을 때, 대부분의 분석가들은 에너지 기업에했을 영향에 집중했다.일이 곧 변경하지 않는 경우 그리고 의심 할 여지없이, 그들 중 상당수가 멸종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큰 중요성은 파급 효과이다의 유가는 우리 경제 전체에 걸쳐있을 것이라는 점을. 유가 충돌이 시점에서 많은 개월이 아니며, 아직 큰 회사는 이미 상당한 문제를 일으키는을 위해 그것을 비난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캐터필라가 실망 판매 수를 설명하는 방법입니다 화요일에 ...
" 유가의 최근의 극적인 감소는 우리의 판매 및 수익 전망에 전년 대비 감소를위한 가장 중요한 이유이다. 현재 유가는 석유에 상당한 에너지 및 교통에 대한 역풍과 우리의 건설 사업에 대한 부정적 세계의 생산 지역 . 구리, 석탄 및 철광석 가격의 하락과 또한,에서, 우리는 광산 장비의 판매에 대한 우리의 기대를 감소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중국에서 건설 장비 판매에 대한 우리의 기대를 하향 조정했다. 중국에서 우리의 시장 지위가 개선 된 반면, 중국에서 건설 산업 2015 기대 "낮은
우리는 또한 내구재 주문은 매우 실망 스러웠다 화요일에 배웠다. 많은 분석가들은 유가 충돌이 곳은 또 다른 영역이라고 생각 영향을 미치고있다 ...
비즈니스 장비 수주가 예기치 않게 글로벌 성장 둔화가 미국 기업에 부담되는 신호, 네 번째 달 동안 12 월에 떨어졌다. 비 군사 자본재를 제외한 항공기 예약이 두 달 연속 0.6 % 감소, 상무부의 데이터는 보여 주었다. 3 년 이상 지속하는 것을 의미 항목 - - 모든 내구재에 대한 수요는 3.4 %로 8 월 이후 최악의 성능을 거부했다.
의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내구재 번호에 눈을 유지하자. 경제가 경기 침체로 향하고 보통 때, 내구재 숫자는 감소 시작합니다.
한편, 다른 대기업의 무리도 화요일에 실망 판매 번호를보고했다. 다음 요약에서 오는 요점 ...
기업에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매출이 예측의 밑에 있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9.9 % 하락. 캐터필라는 폭락 유가가 에너지 기업에서 수요 감소 신호로 견적을 끌었다 2,015 결과를 예측 한 후 7.3 %로 하락했다.듀폰 유한 화학 업체의 이익에 강한 달러 인하로 2.8 % 하락. 프록터 & 갬블 (주) 유나이티드 테크놀로지는 급증 지폐가 연간 실적을 낮출 말을 한 후 적어도 2 % 감소했다.
사실, 골드만 삭스 최고 경영자는 최근 CNBC 말했다 그가 오일의 가격이 궁극적으로 낮은 30 달러 배럴을 갈 수 있다고 믿고있다.
그리고 헤지 펀드 매니저는 기름이 더 낮은 향하고있다 그들의 믿음 백업하는 큰 돈을 ...
헤지 펀드는 4 년 높은 기름에 약세 베팅을 밀어 US 공급이 2001 년 이후 가장 성장하면서.
머니 매니저는 미국 서부 텍사스 산 중질유 원유에 매도 포지션을 증가가입일 September 2010 최고 수준 1월 20일 주 끝난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넷 매수 포지션은 3 주 처음으로 하락했다.
미국의 원유 공급이 1 월 16 일 끝난 주에 397,900,000 10.1 만 배럴 증가한와 국가가이 1972 년 이후 가장 오일 펌프 것, 에너지 정보 관리는 말한다. 사우디 아라비아의 왕 살만, 세계 최대의 석유 수출의 새로운 통치자, 그는 6 월 이후 가격이 58 % 하락에도 불구하고 그의 전임자의 생산 정책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슬프게도, 진실은 주식 시장이 영원히 갈 것이라고 및 미국 경제가 단지 망상 당하고 무기한 주요 경기 침체를 피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우리의 경제는 사이클을 통과, 모든 금융 거품은 결국 버스트.
예를 들어, S & P 500는 것을 알지 못했다 결코 행에 입 칠 년이 없었다? 다음은에서 온다CNBC 기사 화요일에 게시했습니다 ...
이상 주식 시장 전문가로 자신의 채권 용감 알려져 Doubleline 캐피탈의 설립자 제프 GUNDLACH는, S & P 500은 일곱까지 년 연속 적이없는 지적했다.
물론, 기록이 깨진 것으로 만들어, 매년는 그 자체로 서로되어있다.
그러나 통화 정책에 대한 불확실한 미래에 직면 시장에서 글로벌 경기 침체의 유령, 자본 투자를 위축되는 유가 급락, GUNDLACH의 작은 factoid 할리우드, 플로리다 ETF.com의 InsideETFs 회견에서 수다를 많이 촉발 .
기름의 가격이 2015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이 저를 유지하는 경우, 우리는 경기 침체를 방지하기 위해가는 방법이 없습니다.
기름의 가격이 2015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이 저를 유지하는 경우, 우리는 주식 시장 충돌을 피하려고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럼 유가가 다시 시작한 것이라고 기대하자.
그렇지 않으면, 우리 경제에 가해 된 손상은 점진적으로 악화 것입니다
Why The Damage To The Economy Caused By The Oil Crash Is Going To Get Progressively Worse
We are really starting to see the price of oil weigh very heavily on the economy and on the stock market. On Tuesday, the Dow was down 291 points, and the primary reason for the decline was disappointing corporate sales numbers. For example, heavy equipment manufacturer Caterpillar is blaming the “dramatic decline in the price of oil” for much lower than anticipated sales during the fourth quarter of 2014. Even though Caterpillar is not an “energy company”, the price of oil is critical to their success. And the same could be said about thousands of other companies. That is why I have repeatedly stated that anyone who believes that collapsing oil prices are good for the U.S. economy is crazy. The key to how much damage this oil collapse is going to do to our economy is not how low prices ultimately go. Rather, the key is how long they stay at these low levels. If the price of oil went back to $80 a barrel next week, the damage would be fairly minimal. But if the price of oil stays at this current level for the remainder of 2015, the damage will be absolutely catastrophic. Just think of the price of oil like a hot iron. If you touch it for just a fraction of a second, it won’t do too much damage. But if you press it against your skin for an hour, you will be severely damaged for the rest of your life at the very least.
So the damage that we are witnessing right now is just the very beginning unless the price of oil goes back up substantially.
When the price of oil first started crashing, most analysts focused on the impact that it would have on energy companies. And without a doubt, quite a few of them are likely to be wiped out if things don’t change soon.
But of even greater importance is the ripple effects that the price of oil will have throughout our entire economy. The oil price crash is not that many months old at this point, and yet big companies are already blaming it for causing significant problems. The following is how Caterpillar explained their disappointing sales numbers on Tuesday…
“The recent dramatic decline in the price of oil is the most significant reason for the year-over-year decline in our sales and revenues outlook. Current oil prices are a significant headwind for Energy & Transportation and negative for our construction business in the oil producing regions of the world. In addition, with lower prices for copper, coal and iron ore,we’ve reduced our expectations for sales of mining equipment. We’ve also lowered our expectations for construction equipment sales in China. While our market position in China has improved, 2015 expectations for the construction industry in China are lower”
We also learned on Tuesday that orders for durable goods were extremely disappointing. Many analysts believe that this is another area where the oil price crash is having an impact…
Orders for business equipment unexpectedly fell in December for a fourth month, signaling a global growth slowdown is weighing on American companies. Bookings for non-military capital goods excluding aircraft dropped 0.6 percent for a second month, data from the Commerce Department showed. Demand for all durable goods − items meant to last at least three years − declined 3.4 percent, the worst performance since August.
Let’s keep an eye on the durable goods numbers in coming months. Usually, when the economy is heading into a recession durable goods numbers start declining.
Meanwhile, a bunch of other big companies reported disappointing sales numbers on Tuesday as well. The following summary comes from the Crux…
Microsoft lost 9.9 percent as software-license sales to businesses were below forecasts. Caterpillar plunged 7.3 percent after forecasting 2015 results that trailed estimates as plunging oil prices signal lower demand from energy companies. DuPont Co. dropped 2.8 percent as a stronger dollar cuts into the chemical maker’s profit. Procter & Gamble Co. and United Technologies Corp. declined at least 2 percent after saying the surging greenback will lower full-year earnings.
What the economy could really use right now is a huge rebound in the price of oil.
In fact, a top executive for Goldman Sachs recently told CNBC that he believes that the price of oil could ultimately go as low as 30 dollars a barrel.
And hedge fund managers are backing up their belief that oil is heading even lower with big money…
Hedge funds boosted bearish wagers on oil to a four-year high as US supplies grew the most since 2001.
Money managers increased short positions in West Texas Intermediate crude to the highest level since September 2010 in the week ended January 20, US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 data show. Net-long positions slipped for the first time in three weeks.
US crude supplies rose by 10.1 million barrels to 397.9 million in the week ended January 16 and the country will pump the most oil since 1972 this year, the Energy Information Administration says. Saudi Arabia’s King Salman, the new ruler of the world’s biggest oil exporter, said he will maintain the production policy of his predecessor despite a 58 percent drop in prices since June.
Sadly, the truth is that anyone that thought that the stock market would go up forever and that the U.S. economy would be able to avoid a major downturn indefinitely was just being delusional.
Our economy goes through cycles, and every financial bubble eventually bursts.
For example, did you know that the S&P 500 has never had seven up years in a row? The following comes from a CNBC article that was posted on Tuesday…
Doubleline Capital founder Jeff Gundlach, more known for his bond prowess than as an equity market expert, pointed out that the S&P 500 has never had seven consecutive up years.
Of course, records are made to be broken, and each year is supposed to stand on its own.
But in a market that faces an uncertain future regarding monetary policy, the specter of a global economic slowdown, and an oil price plunge that is dampening capital investment, Gundlach’s little factoid sparked a lot of chatter at ETF.com’s InsideETFs conference in Hollywood, Florida.
때가되면 매우 풍부한 많은 사람들이 조용히에 "버그 아웃"준비하고있다. 그들은 멀리 떨어진 나라에서 농장을 구입, 생존 특성을 구입하고 깊은 지하 벙커를 구입하고 있습니다. 사실, 다 보스 세계 경제 포럼 (World Economic Forum)에서 눈에 띄는 관계자는, 스위스 및 그는 "모두 세계 헤지 펀드 매니저를 알고 계시 때 그가 관객에게 충격을"매우 강력한 사람들이 두려운 건 우리에게 말하고있다 "고 말했다 뉴질랜드 같은 곳에서 활주로 농장을 구입 ". 그래서 그들은 무엇을 알 수 있습니까? 왜 슈퍼 부자의 많은 갑자기 위치를 버그를 준비하고있다? 세계의 엘리트가 종말을 준비하고 시작하면 그것은 매우 골치 아픈 기호입니다. 그리고 지금 엘리트 조용히 결코 전에 같이 재해 준비를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가 위에서 언급 한 관계자는 로버트 존슨 (Robert Johnson)이 지정됩니다. 그는 생각 새로운 경제 연구소의 사장, 그리고 그가 최근 다 보스에서 포장 청중에게 있습니다 지구상의 모든 헤드 라인을 장식하고있다 ...
성장 불평등과 퍼거슨 감독의 시민들의 불안과 사람의 마음에 신선한 점령 시위로, 세계 최고 부자는 이미 결과를 위해 준비하고있다. 다 보스 포장 회의에서 전 헤지 펀드 감독 로버트 존슨은 걱정 헤지 펀드 매니저는 이미 탈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 나는 모든 그들이 도망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뉴질랜드 같은 곳에서 활주로 농장을 구입하는 전세계 헤지 펀드 매니저를 알고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별도의 인터뷰에서, 존슨은 "그들이 무서워 매우 강력한 사람들이 우리를 말하고있다"고 엘리트는 "사회적 불안정과 폭력의 증가 증거를 볼"고 인정했다.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전체 인터뷰 영상 은 아래를 ...
그의 의견은 스튜어트 월리스, 의견에 대해 질문 새 경제 재단의 이사로 백업 된는 CNBC 아프리카에게 "도주 차량을 뉴질랜드에서 활주로 및 물건의 모든 종류의, 그래서 기본적으로 방법을 하차. 경우 그들은 그들 중 일부는 것, 다른 행성에 하차 할 수 있습니다 . "
물론 모든 엘리트 주의자는 지구 반대편에 떨어져 제트 계획하지.
어떤 일들이 팬을 명중 할 때 지하 깊은 갈 계획이다.
예를 들어, 부동산 개발자가 고급 생존 콘도로 변환 된 캔자스 지하 해제 미사일 사일로가있다. 다음은에서입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기사 그 콘도에 대한 ...
소위 생존 콘도 단지는 1백50만달러 3 백만 달러 각각의 비용이 전체의 절반 층 단위를 자랑합니다. 건물 75 명까지 수용 할 수 있으며, 구매자는 의사, 과학자와 기업을 포함, 개발자 래리 홀은 말한다.
덴버 교외에 살고 씨 홀, 2008 년 캔자스에있는 그의 첫번째 미사일 사일로 사이트를 구입하고, 그는 말한다, 개발 매진했다 년 후 2012 년 12 월에 공사를 완료했다. 두 번째 보안에 작업 화합물 알렌 씨가 구입 한 방법에 따라 단위가-이며, 씨 홀 그는 추가 사이트 텍사스에서 다른 곳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 핵 미사일 사이트 엔지니어의 군단의 감독하에 구축으로, 구조는 원래 핵 폭탄에 의해 직접적인 타격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접지 레벨, 이들은 1만6천파운드 각 계량 개의 장갑 문에 의해 밀봉 할 수있다. 씨 홀은 정교한 물과 공기 처리 시설, 최첨단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과 여러 가지 대체 전원 생성 기능을 추가했다.
다른 부유 한 개인은 첨단 보안 요새로 현재의 가정을 돌리고있다.
서비스의 이러한 종류를 제공에 참여하는 자들은 사업이 본 절대적으로 비행최근 몇 년 동안 ...
전국의 부유 한 가족 홈 보안은 점점 공상 과학을 간다 침입자, 자연 재해 또는 세상의 종말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포격한다.
마음의 귀중한 평화 - - 미래 가젯에 관심 주택을 제공하는 기업은 비용이 많이 드는 벙커, 통로, 객실 및 인식 소프트웨어 공황의 수요가 증가 밝혀졌다.
크리스 명태 - 명태 + 파트너, 구매, 뉴욕의 설계 및 건설 고문의 대통령 - 말 포브스 보안은 항상 부유 한 고객을위한 중요 반면, 홈 보안에 대한 지출이 눈에 띄게 지난 5 년간 성장하고 있음.
그들은 수백만의 사람들이 있음을 알 수있다 중산층에서 떨어지고있다 . 그들은 그 사회가 파괴되어 볼 수있는 다른 방법의 수천 . 그들은 분노와 좌절이 전례없는 수준으로 상승하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일이 다음 주요 경제 위기의 타격 번 끓어 가능성이 있음을 알 수있다.
경제가 여전히 순간 상당히 안정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고통을 증가의 징후는 도처에있다. 예를 들어,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는 노숙자 야영 빠르게 로스 앤젤레스 지역에 걸쳐 확산되고 있음을보고하고있다 ...
지난 2 년 동안, 거리 야영은 고속도로를 안감과 남부 로스 앤젤레스에 에코 공원에서 지하도를 작성, 로스 앤젤레스 시내에서 자신의 역사적인 경계를 뛰어했다. 로스 앤젤레스 집없는 서비스 기관, 도시 군 기관은 2013 년 479에서 최대 60 %, 2014 년 거리 야영에 대한 767 전화를 받았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가난한 점점 때 우리는 한 번에 사는 엘리트를 제외하고 .상위 1 %는 현재 전 세계에서 재산의 50 % 가까이가 있고, 매년 자산 더욱 집중 그들의 손에된다.
결국 한계점이 올 것입니다 엘리트 알고. 똑똑한 자들은 그렇게되면 주위 싶지 않아요.
그리고 우리는 상황이 그 때 뉴욕에서 최근 "눈 공포"에서 유래 무엇의 모양에 대한 몇 가지 단서를 얻었다. 겁 먹은 소비자들은 단지 몇 시간 안에 빵, 우유, 계란의 공급을 전멸. 사람들은 공포에 직면했다, 같은 심지어 기자는 듯, 서로를 활용하기 시작 사실상 도시 전체가 종료 .
이 모든 이상 몇 눈송이.
그래서 우리가 진짜 위기가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
엘리트 밖으로 버그 준비하는 경우, 그것은 그들을 비난하기 어렵다.
이 중 폭발 때 화산의 중간에 잘 될 싶지 않을 것이다.
인생은 극적 변경에 대한, 그리고 다가오는 폭풍의 흔적은 도처에있다.
난 당신이 아직도 수있을 때 우리를 공격하려고 무엇을 준비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Why Are So Many Of The Super Wealthy Preparing Bug Out Locations?
A lot of ultra-rich people are quietly preparing to “bug out” when the time comes. They are buying survival properties, they are buying farms in far away countries and they are buying deep underground bunkers. In fact, a prominent insider at the World Economic Forum in Davos, Switzerland says that “very powerful people are telling us they’re scared” and he shocked his audience when he revealed that he knows “hedge fund managers all over the world who are buying airstrips and farms in places like New Zealand”. So what do they know? Why are so many of the super wealthy suddenly preparing bug out locations? When the elite of the world start preparing for doomsday, that is a very troubling sign. And right now the elite appear to be quietly preparing for disaster like never before.
The insider that I mentioned above is named Robert Johnson. He is the president of the Institute of New Economic Thinking, and what he recently told a packed audience in Davos is making headlines all over the planet…
With growing inequality and the civil unrest from Ferguson and the Occupy protests fresh in people’s mind, the world’s super rich are already preparing for the consequences. At a packed session in Davos, former hedge fund director Robert Johnson revealed that worried hedge fund managers were already planning their escapes. “I know hedge fund managers all over the world who are buying airstrips and farms in places like New Zealand because they think they need a getaway,” he said.
But he didn’t stop there.
In a separate interview, Johnson admitted that “very powerful people are telling us they’re scared” and that the elite “see increasing evidence of social instability and violence”. You can watch video of the entire interview below…
Wow.
And Johnson is not the only one saying these things.
His comments were backed up by Stewart Wallis, executive director of the New Economics Foundation, who when asked about the comments told CNBC Africa: “Getaway cars the airstrips in New Zealand and all that sort of thing, so basically a way to get off. If they can get off, onto another planet, some of them would.”
Of course not all elitists are planning to jet off to the other side of the globe.
Some are planning to go deep underground when things hit the fan.
For example, there is an underground decommissioned missile silo in Kansas that has been transformed into luxury survival condos by a real estate developer. The following is from a Wall Street Journal article about those condos…
The so-called Survival Condo complex boasts full and half-floor units that cost $1.5 million to $3 million each. The building can accommodate up to 75 people, and buyers include doctors, scientists and entrepreneurs, says developer Larry Hall.
Mr. Hall, who lives in a Denver suburb, bought his first missile-silo site in Kansas in 2008 and completed construction in December 2012. A year later, he says, the development had sold out. Work on the second security compound—the one where Mr. Allen bought a unit—is under way, and Mr. Hall says he is considering additional sites in Texas and elsewhere.
As former nuclear missile sites built under the supervision of the Army Corps of Engineers, the structures were originally designed to withstand a direct hit by a nuclear bomb. At ground level, they can be sealed up by two armored doors weighing 16,000 pounds each. Mr. Hall added sophisticated water and air-treatment facilities, state-of-the-art computer network technology and several alternate power generation capabilities.
Other wealthy individuals are turning their current homes into high tech security fortresses.
Those that are involved in providing these kinds of services have seen business absolutely soar in recent years…
Wealthy families across the country are shelling out millions to protect their loved ones from intruders, natural disasters or the apocalypse as home security goes increasingly sci-fi.
Companies that provide concerned homeowners with futuristic gadgets – and a priceless peace of mind – have revealed the growing demand of costly bunkers, passageways, panic rooms and recognition software.
Chris Pollack – president of Pollack+Partners, a design and construction adviser in Purchase, New York – told Forbesthat, while security has always been important for the wealthiest clients, the spending on home security has noticeably grown in the past five years.
And the options available on the market are like something from a Bond film.
So why are all of these wealthy people so alarmed?
Well, the truth is that they can see what is happening.
They can see that millions of people are falling out of the middle class. They can see that society is breaking down in thousands of different ways. They can see that anger and frustration are rising to unprecedented levels. And they can see that things are likely to boil over once the next major economic crisis strikes.
Even though the economy is still fairly stable for the moment, signs of increasing economic suffering are everywhere. For example, the Los Angeles Times is reporting that homeless encampments are rapidly spreading throughout the Los Angeles area…
Over the last two years, street encampments have jumped their historic boundaries in downtown Los Angeles, lining freeways and filling underpasses from Echo Park to South Los Angeles. The Los Angeles Homeless Services Authority, a city-county agency, received 767 calls about street encampments in 2014, up 60% from the 479 in 2013.
We live at a time when almost everyone is getting poorer except for the elite. The top 1 percent now have close to 50 percent of the wealth in the entire world, and each year wealth becomes even more concentrated in their hands.
The elite know that eventually a breaking point is going to come. Those that are smart don’t want to be around when that happens.
And we got a few clues about what things might look like what that time comes from the recent “snow scare” in New York. Frightened consumers wiped out supplies of bread, milk and eggs within just a few hours. People started to take advantage of one another, even the journalists seemed like they were on the verge of panic, and virtually the entire city shut down.
All of this over just a few snowflakes.
So what is going to happen when we have a real crisis?
If the elite are preparing to bug out, it is hard to blame them.
I wouldn’t want to be right in the middle of a volcano when it erupts either.
Life is about to dramatically change, and signs of the coming storm are everywhere.
I hope that you are getting prepared for what is about to hit us while you still c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