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는 인류 생존의 가장 큰 적'에 인류청소(Depopulation) 대해 강의하겠습니다. 최근 개봉된 WORLD WAR Z를 살펴보면서 얘기를 풀어갈 까 합니다.
앞에서 인용되었던 수퍼팬시리즈, 배트맨시리즈, 캣우먼, 원더우먼, 그리고 디즈니 만화에 등장하는 수도 없이 많은 영웅들이 시대를 풍미하여 새로운 형태의 의미를 담고 재등장하는 것은 참으로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매우 매우 크다는 사실을 알게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제 Blog에는 본격적으로는 소개하지 않았으나 Matrix, Truman Show 등의 영화들은 대표적으로 신에게 도전하는 영화이며, 끊임없이 예수님을 흉내내며 하나님을 모독하며 우리가 알고 믿고 있는 '그 신이 나쁜 존재이다' 라고 속삭이고 있는 것 같군요.
이제 또 다른 한편의 강력한 Message의 영화, 'WORLD WAR Z' 에 담긴 그 Message와 무자비한 영상을 살펴봄으로써 얼마나 인간을 의도적으로 하찮게 여기도록 만들어 가는지를 잘 알 수 있으며, 오히려 이 영화가 단순 Sign 암시가 아닌 그냥 막 대놓고 대량 학살 Holocost 을 정당화하는 선전용 Propagenda 이미지 영화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이는 또 다른 나치즘, 파시즘.. 즉 세계정부.. 우리가 우리를 위해 존재한다고 믿고 또 선량하다고 믿는 UN(United Nation)이라는 것이 모체가 되는 또 하나의 보이지 않는 정부, 새로운 세계 질서(NWO: New World Order) 만이 이 문제를 푼다는 식으로 보여주고 있지요. 사실 이 몹쓸 Super Virus 도 그네들(BEAST)이 다 유포시키고서는 말입니다.(실수이건 의도적이건 간에)
우리는 세계적인 변혁의 시점에 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적절한 큰 위기이며, 각 국가들은 그 새로운 질서(The New World Order)를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 - David Rockefeller, UN Conference, Sep 14, 1994.
"총을 가진 자는 은행을 털고 은행을 가진 자는 세상을 털 수 있다."
좀비 바이러스(Zombi Virus)가 전세계로 퍼져 인류가 멸절 위기에 놓이자, Zombi 세계전쟁, Z: 마지막 전쟁에서 UN과 UN의 요원(NWO)인 주인공(브래드 피트)이 나서서 영웅(HREO)적인 행동으로 세상을 구원(SAVIOR)한다는 내용입니다. 일단 Trail 감상하시지요..
아래 비디오는 World War Z를 통해 보여주고 있는 일루미나티의 어젠더를 알렉스 존스(INFOWARS의 운영자) 가 친절하게 분석해 놓은 것입니다.
왜 이렇게 많은 좀비 영화, 좀비 관련 드라마, 좀비 사랑, 좀비 게임등 할 일 없는 분들이 특별히 다룰 소재가 없어서 이와 같이 많은 좀비 시리즈를 끝없이 다루는 것일까 ??????
ZOMBI VIRUS의 개발 확산 혹은 각종 매체들을 동원해서 ZOMBI에 대한 공포심을 끊임없이 사전에 만들어 놓으려는 특별한 목적, 즉 누군가에 의한 조작된 'ZOMBI AGENDA'가 존재한다면.......
유래에 없는 강력한 Super Virus, 도대체 무엇이 이토록 강한 Virus들을 만들어 내고 있으며, 도저히 자연적으로는 합성되어지려면 엄청한 세월이 필요한 이러한 요상한 형태의 Virus들이 최근 1세기동안(100년) 아니, 최근 30년동안에 급속도로 빠르게 양산되어 출현하고 있는 것일까? 의학의 발전은 그냥 Form으로 존재하는 허울에 불과하다는 인상을 지울 수 없고, 오히려 치명적인 별 괴상한 신종 Virus와 Bactria의 출현이라(GMO 음식들 까지)....
1. DEPOPULATION (인구 감축: 인류 말살)
인류 감축이라는 말로 표현하는 너무 우아하니 의도적인 전쟁이나 마치 작전을 통해 우수한 인종(NAZI))이나 즉, 내 말을 듣는 사람만 사람(HUMAN)이니 그 외에는 죽여도 된다는 정당성을 부여하고(DEHUMAN), 소위 인구 세척작업에 들어가기 위한 최종 작업 DEPOPULATION.....= DEHUMANIZE. 따르지 않으면 죽음을, 어디서 많이 들어본듯한 상황이지요. 왜 사람이 아니니까... 그래서 먼저 인간성을 없애야 된다는 결론에 도달하지요.. 우리와는 다른 존재로 만들어 버리면 일이 매우 쉬워지겠죠.
마녀 사냥(Witch Hunter), 나와 같지 않으면 너도 나도 다 마녀로 몰아 죽여야 하겠지요. 그것도 모자라 면죄부를 팔고서도 부끄러워 하지 않고 이를 정당화하기 위해 오히려 수도없이 많은 크리스찬을 이교도로 몰아 대학살의 현장으로 끌고갔던 교황청(Catholic) 한 손에는 코란을 들고 또 다른 한손에는 칼로 (Arabian Sword) .... 인간의 존엄성을 철저히 하나로 묶어 구덩이로 몰아 수도 없는 인류를 학살해버린 공산주의(Communism / Mark) 일요일을 지키지 않는 자에게 채찍질 하고 죽음을 사사로이 언도 했던 초기 청교도(Protestant) 두건을 쓰고 다니며 나와 같지 않으면 서슴없이 흑인들과 다른 이를 정죄했던 신앙인들(KKK), 우월한 종족만을 살려놓아야 한다며 위대한 아리안 종족이외에는 다 쓸어버리려고 하던 히틀러(Hitler)
누가 과연 우리 인류에 대해 이토록 어마어마한 권한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요.. 내가 살기 위해서 남을 죽여도 좋다는 정당성을 부여받고자 하는 신에 가까운 자들은 누구일까요? 누가 이렇게 대담하게도 이러한 큰 건축물을 버젓이 세워놓고 인류의 수를 5억 이하(Under 500,000,000)로 줄여야(Depopulation) 된다고 자신있게 써 놓을 수 있을 것 일까요 ?
GUIDE STONE
미국 조지아주에 있는 가이드 스톤에는 “자연과 지속적인 공존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전세계의 인구를 5억 이하로 유지한다(나머지는 제거한다?)”는 문구가 적혀있다.
2. ILLUMINATE CARD (Flesh-Eating Bacteria / Super Bacteria).
그렇죠,,,반대하는 자들, 회개(Repent) 하라고 외치는 자들이 Virus에 감염되어져 있지요??? ZOMBI로 될 대상자가 바로 이러한 자신들의 계획에 반대하는 자들에게 옛날처럼 무식하게 대학살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살점을 파먹는 뇌를 파괴시키는 Bacteria를 활용하여 Zombinize 시킨 다음..... (우주에서 온 심각한 질병인 것 처럼 하면 참 좋겠군요)
3. Corps Martial Law (계엄령)
국가 비상 사태, 국가적인 재난, 통제할 수 없는 상태 선언
국가적인 재난이 닥쳐올 때, 곧바로 계엄령이 선포되고 비상체제로 당연히 전환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으며, 실제로 2012년 여름 미국의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서는 좀비 바이러스가 확산될 경우 취해야 할 행동 요령을 담은 만화를 배포하였고, 10월에는 미군과 경찰, 의료진, 연방 공무원 등 1,000여명이 참가하는 ‘ZOMBI 대재앙 대비 훈련’ 을 실시하기도 했었답니다.
"정말 황당무개하지만 황당무개하지 않다는 사실이다." 2012년 미국의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서 배포한 만화_대비101/좀비전염병
2012년 10월 31일 미국 DHS에 의해 실시된 Zombi 소탕 훈련연습
4. 누가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인가 ?
UN - 지네 들이 만들어 놓고 지네들이 해결사 행세하며 사람 다 죽인다. 이제 개별 국가의 권력은 없다 - 하나의 통제권- NWO(New World Order)
World War Z의 원작을 보면 좀비 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퍼져 걷잡을 수 없게 되자, 유엔 다국적군이 창설되고, 전 세계 국가들이 앞 다투어 국가의 권력을 UN에 귀속시키는 서명을 하는 것으로 묘사되어 있지요.
좀비 바이러스 혹은 경제 붕괴 혹은 3차 대전(World War) 과 같은 전 세계적인 재앙이 닥치면 이를 해결하기 위해 국가들이 자신들의 권력을 UN에 귀속시키고 결국 UN의 지시(통치)를 받는 세상(New World Order)이 오게 된다는 것이다.
Albert Pike(1809- 1891)는 일루미나티의 one World Government 이론의 초석을 닦은 인물로 그는 " 일루미나티의 최종 목적 달성을 위해서는 3번의 세계 대전이 필요하다"는 이론을 전개했고, 그가 19세기 중엽의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그 후 세계 질서는 그가 기획한 청사진대로 정확히 실행되고 있다.
히틀러는 사람을 강제적으로 순화시키고 복종하기 위해 물에 불소(Fluoride)를 풀어 사용했습니다. 지금도 우리의 수돗물에 치약에 과장 광고되어 우리와 우리의 아이들의 신경을 천천히 마비시키고 있지요. 시스템에 복종하는 착한 모범적인 sheeple 백성이 되어서 천천히 안녕하시라구요.
1차 대전을 통해 러시아의 왕정이 무너지고 공산주의 국가들이 등장했으며, 2차 대전을 통해 세계 정부의 전초 기지인 UN(United Nation)이 탄생하였다. 이제 전 세계를 묶어 한 손안에 움켜질 제 3차 대전은......누구에 의해 누구를 위한 누구를 상대로 하는 전쟁일까?
답은 너무나 명백하죠.
Of the 세계 단일 정부 (New World Order)의 For the 세계 단일 정부 (New World Order)를 위한 By the 세계 단일 정부 (New World Order)에 의한 쓸모없은 인간(Human)을 상대로 한 대대적인 인류 청소(Depopulation) 하는 마지막 세계 전쟁(World War Z) will not perish in the Universe as well in the world.
링컨 대통령이 이런 파경지국을 보고 얼마나 슬퍼할까요. 이토록 오랜 계획을 통해 인류는 숱한 역사속에서 스스로의 존재를 부인하고 스스로 위대한 악마임을 자처하면서, 아니 오히려 악마보다도 더 잔인하고 무자비하게 우리 인류를 대학살해왔으며, 이에 그치지 아니하고 보다 더 간교하고 교묘한 방법으로 불안을 조성하고, 의도적으로 환율, 금율, 질병, 화폐등을 조작하여 의도적인 위기 상황을 조작하고 조종해왔슴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최근 CIA 직원이 스스로 양심선언 하면서 밝혀진 사건은 기억하시지요. CIA가 수퍼컴퓨터를 통해 개인들의 각종 인터넷 사용이나 이메일을 실시간으로 감시, 분석하여, 스마트폰, 구글맵 사용등으로 위치 및 관련 사람들과의 교신상황을 실시간으로 정보를 검색하고 있다는 사실은 이제 더 이상 놀라운 사실이 아니다. 그저 무기력하게 당하고 밖에 살 수 없는 현재 우리 인류의 현 주소랍니다.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공동 대표로 만들어 놓은 사회적 약속의 결정기관....후후 더 이상 이들은 우리의 국가, 정부가 이제는 더 이상 우리의 보호자가 아닙니다. 이 들은 또 하나의 새로운 이권 모임, 단체일 뿐입니다. 하지만 교황이 종교를 이용하여 초월적인 힘을 가지듯이 정부, UN들이 초월적인 막강한 힘을 가지고 지구를 좌지우지하고 있고 그 힘을 더욱 더 크게 가지고 싶겠지요. 이제는 그것 조차도 서서히 통합해나가고 있는 셈이죠. 지금은 각자의 이익이 맞으므로 공동 협력 전선을 펼치지만 그런 날들도 그리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이제는 급기야 우리 인류 스스로가 만들어낸 연합체를 통해 우리가 지불한 세금으로 탄생시킨 각 종 Super Virus, Super Bacteria에 의해 실험실 쥐, 실험실 돼지처럼 이제는 지구 전역에서 우리 삶의 그 자리에서 마치 짐승처럼 Zombi나 마찬가지로 변신하여 고통받고 신음하면서 누군가에 의한 대학살의 날을 무기력하게 기다려야만 하는 그런 우리 자화상이네요. 그리고 그것을 버젓이 알리고 있지요...
이래서야 어찌 우리가 우리 스스로를 인간이라 부를 수 있겠습니까?
앞서도 말한 모든 현상도 우연한 것은 하나도 없으므로 그냥 '설마'라고 하며 넘어가지 말고, 관심을 가지고 바라보시길 바랍니다. 그것이 반드시 나에게, 나의 가족에게도 닥쳐오기 때문입니다.
우리 삶중에 우연히 된 것, 될 것은 아무 것도 없답니다. |